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172 views • October 11, 2021

대만 차이잉원 총통 건국기념일 연설, 양안관계의 현 상태에서 바뀌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것

[NTDAP(아시아태평양)TV 2021년 10월 10일 뉴스] 차이잉원 대만 총통은 건국기념일 연설에서 "합의 불일치, 단결하여 대만을 방어하라"는 주제로 5대 측면을 대만 국민들에게 보고했습니다. 그 중 차이잉원 총통은 지역적 도전에 대해 대만이 72년 만에 가장 복잡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대만이 민주주의 방어선의 최전선에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차이잉원 총통은 중국공산당의 압력에 직면한 대만이 지역 평화를 위해 일할 의향이 확고하며 현상 유지가 대만의 제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대만인은 중공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고 국방을 강화하며 스스로 방어하겠다는 결의를 보여 대만이 중공이 설정한 길을 따르도록 강요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