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586 views • December 24, 2022

코백회-질병청기습방문시위-눈오는날을맞이하고2022-12-22-23(목-금)

코백회에서는 세종시 질병청을 기습 방문하여 청장 면담을 요구 하며 시위에 나섰었습니다. 이는 kbs를 통해 보도 되었습니다. 지금 정치권에서는, 그리고 국민들은 이태원 핼로윈 축제 사망자들에 대해서 큰 관심을 가지고 현 대통령 책임까지도 나오고 있습니다. 핼로윈 축제 사망자 158명, 부상자 198명으로 믿기지 않는 사상자가 발생 했기 때문인거죠? 그런데 우리는 백신 맞고 죽은 사망자가 2,500여명, 이태원 핼로윈 사망자보다 무려 15배나 많이 죽었습니다, 그리고 중증사례 17,000여명 전체 이상 사례 48만여명은 핼로윈 부상자보다 24,000배나 많다. 그런데 왜? 우리의 죽음과 아픔에는 관심이 없는거죠? 저들의 죽음은 정치적 가치고 있고? 우리의 죽음은 정치적 가치가 없는 것인가요? 저들 젊은이들의 생명도 귀한 것이었고, 우리 부모, 아내, 남편, 오빠, 동생들의 생명도 우리 가족의 전부였었소! 그런데 왜? 국가가 백신 맞으라 했고 주저 주저 하는 국민들을 꼬득여 이상이 있으면 정부가 책임까지 진다고 해 놓고 이제 와서 외면을 하나요? 잘못된 백신정책으로 수 많은 국민들을 사망케 하고 휴유증으로 사경을 헤메고 고통 받게 한 문재인 정권의 관련자들을 모두 처벌을 해야만 하고 윤석열 대통령은 명령하여 백신 부작용 진상을 철저히 조사케 밝혀 주시고 현재 힘들어 하는 백신 피해자 가족들을 속히 지원해 주어야할것입니다.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