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289 views • August 31, 2021

[ATL] 박연미 “미국이 자유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 (하)

NTD Korea
NTD Korea
[ATL] 탈북 작가 박연미씨 이번 인터뷰는 [상/중/하]로 총 3회에 걸쳐서 나가게 됩니다.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박연미씨 인터뷰 마지막 (하)편 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미국조차 오늘날까지도 인신매매를 당하는 이들이 있죠. 노예나 마찬가지인 이들도 있고요. 놀라운 일이지만 우리는 그런 얘기는 거의 듣지 못하죠. - 못 듣죠. 모든 게 그들만의 정치적 아젠다와 관련 있으니까요. 그게 주류 언론이 사악하다고 느낀 순간이었는데 제가 트럼프를 비판하려고 하면 그럴 때만 ‘뉴욕타임스’는 저와 인터뷰를 하고 싶어해요. 트럼프가 김정은를 만나서 양보하는 모습만 비판해 달라는 거예요. 북한 주민들에 대한 얘기를 하려고 하면.. 탈북민들이 중국에서 인신매매 당하는 이야기라든가 정권 하에서 북한 주민들이 겪는 고통같은 건 상관하지 않아요.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