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
 
1x
14,949 views • October 28, 2021

[펌] 코로나 백신 속의 히드라와 기생충을 통한 인간 유전자 변경 - 하이브리드 인간 창출. 닥터 아리아나 러브.

Creation
Creation
원본 한글 번역 비디오 출처: https://www.brighteon.com/9d243801-7bbc-44a5-9f7a-b24c878a8029 이미 여러 사람들이 코로나 백신 속에서 발견했던 히드라와 기생충들은 인공적으로 형질이 변형된 것들이며, 그것들이 사람의 유전자를 변경하는 매개체로 사용된다는 내용입니다. 핀란드의 전인치료 의사 ‘아리아나 러브(Ariyana Love)’가 동료 심사를 받은 공신력있는 과학 저술지들과 NIH(미국 국립 보건원)의 앤서니 파우치와 미국 국방부 다르파의 지원을 받은 기능 획득 연구 (원래 없던 새로운 기능의 유전자를 집어넣는 것) 보고서들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얻은 자료입니다. 비디오 속에서 스튜 피터스가 러브 박사에게 어떻게 민물생물 히드라가 영하 70도에서 생존할 수 있는지를 묻습니다. 박테리아와 세포주들과 마찬가지로 이런 생물들은 극저온에서 저장될 때 더이상 증식을 하지는 못하지만 일부는 죽지 않고 유지됩니다. 그리고, 이것들이 해동되어 적합한 환경에 두어졌을 때 다시 활성화되어 성장하고 증식합니다. 이런 생물들은 증식력이 강하기 때문에 극저온에서 많은 개체들이 죽고 일부만 살아남는다해도 적절한 환경 속에 넣어지면 곧바로 많은 개체들로 증식할 수 있습니다.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