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82 views • August 20, 2021

시진핑, 연임 위한 쇄국정책? 공격태세➝ 방어태세로 전환 - 추봉기의 이슈타파

시진핑 주석이 18일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1년에 한번 열리는 비밀 회의 ‘베이다이허 회의’가 끝난 것으로 보입니다. 전·현직 지도부가 여름철 휴가를 보내면서 현안을 논의하는 베이다이허 회의는 의제나 일정은 물론 개최 사실도 공개되지 않는 비밀회의입니다. 중국의 현직 지도자와 당 원로들은 마오쩌둥(毛澤東) 시대부터 매년 8월 베이다이허에 모여 중요 정책과 장기 방향을 논의해왔습니다. 회의가 끝날 무렵, 중국 공산당은 새로운 문건을 발표 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일까요? 시진핑의 연임에 대한 것일까요? 그리고 최근 대기업을 연이어 단속하고 있는 중국 당국 속내는 어디에 있을까요?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