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278 views • July 29, 2022

친환경 아젠다의 현실; 전기차 배터리의 핵심 코발트 “피로 얼룩졌다” [차이나 인사이더]

NTD Korea
NTD Korea
중국 정부가 지원하는 광산업체들이 전기차 배터리의 핵심인 코발트를 채굴하는 데 콩고 아동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메이커들이 중국이 아프리카 아동들을 착취하는 것을 돕고 있을까요? 중국은 코발트 가공에 있어 세계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콩고 민주공화국의 위험한 작업환경에서 하루 1달러 미만을 받으며 부상과 질병에 시달리는 아이들. 이것이 친환경 세상의 지향점일까요? 피 묻은 코발트로 만든 우리의 배터리가 미래 자동차의 최고 부품일까요? 미국의 친환경 아젠다는 아프리카 아이들의 피 묻은 손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걸까요? ‘China Insider’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데이빗 장입니다.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