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 använder cookies för att förstå hur du använder vår webbplats och för att förbättra din upplevelse. Detta inkluderar att anpassa innehåll och reklam. Genom att fortsätta använda vår webbplats accepterar du vår användning av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25 views • July 15, 2021

동기부여 전문가 부이치치 ‘ESG’ 타파한 ‘新은행’ 설립 - 추봉기의 이슈타파

오늘은 좀 색다른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세계적인 동기부여 연설가 닉 부이치치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닉 부이치치는 신앙과 생명 존중에 기반한 새로운 은행을 설립했다고 합니다. 자신과 의견이 다르면 배척하고 보이콧하는 캔슬컬처(Cancel culture) 즉, 취소문화의 극복을 위해서라고 합니다. 부이치치는 유전질환으로 두 팔과 오른쪽 다리 없이 짧은 왼발만 지니고 태어났습니다. 그는 좌절하지 않고 기독교 신앙에 뿌리를 둔 생명 존중과 낙천성을 통해 신체적인 어려움을 이겨내고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힐링, 생명의 숭고함을 전하고 있는 삶에 대한 동기 부여 연설가로 유명하죠.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