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57 views • October 5, 2021

예일 대학의 연구가 백신과 뇌 장애와의 연관성을 보여 주다: 식욕 부진, 강박 장애, 불안 장애, 틱

Creation
Creation
배경 음악: Turn Your Eyes Upon Jesus (Dino) 내용: 예일 의대와 펜 주립 의대의 연구팀들이 일부 어린이들에게서 예방 접종 시기와 특정 뇌 장애의 시작점과의 연관성을 발견했다. 6-15세 어린이들에 대한 5년간의 개인 건강 보험 자료들을 분석한 결과, 이 과학자들은 이전 3-12개월에 예방 접종을 받았던 어린이들이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던 사람들보다 특정 신경 정신 장애 진단을 받는 경향이 훨씬 더 높은 것을 발견했다. 과잉 예방 접종이 일부 취약한 어린들 가운데 면역과 신경 손상을 초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의문 (일부 자폐증 자녀들의 부모들이 수년동안 말해오고 있는 의문) 을 일으키는 이 새로운 연구는 학계의 심사를 받는 논문지인 ‘Frontiers in Psychiatry, Jan. 19’ 에 발행되었다. 분석되었던 데타베이스에 있는 95,000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7개의 신경 정신 장애들 중의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 신경성 식욕 부진, 불안 장애, 주의력 결핍 및 과잉 행동 장애 (ADHD), 양극성 장애 (조울증), 주요 우울증, 강박 장애 (OCD), 틱 장애. 이런 장애가 있는 어린이들이 신경 정신 장애가 없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예방 접종과 관련이 없는 다른 두 가지 상태, 즉 상처가 있거나 뼈가 부러진 어린이들과 비교되었다. 이것은 잘 설계되고, 엄격하게 통제된 연구였다. 뇌 장애가 없는 대조군은 연령, 지리적 위치 및 성별에 있어서 대상자들과 일치하였다. 예상대로 부러진 뼈와 상처는 백신 접종과 유의한 연관성을 보이지 않았다. 주요 우울증, 양극성 장애 또는 ADHD의 새로운 사례들도 예방 접종과 유의한 연관성을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예방 접종을 받은 어린이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는 어린이들보다 식욕 부진으로 진단받을 확률이 80% 더 높고, 강박 장애 진단을 받을 확률이 25% 더 높았다. 또한, 백신을 접종받은 어린이는 대조군에 비해 불안 장애 및 틱으로 진단될 확률이 더 높았다. 원문 출처: http://www.ecowatch.com/yale-vaccine-study-kennedy-2246059411.html (물론 이것은 그 이후로 삭제되어 없어졌습니다.)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