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úng tôi sử dụng cookie để hiểu cách bạn sử dụng trang web của chúng tôi và để cải thiện trải nghiệm của bạn. Điều này bao gồm cá nhân hóa nội dung và quảng cáo. Bằng cách tiếp tục sử dụng trang web của chúng tôi, bạn chấp nhận việc chúng tôi sử dụng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96 views • September 21, 2022

칼스주니어 CEO “ESG 운동은 양의 탈을 쓴 사회주의” [크로스로드]

NTD Korea
NTD Korea
- 여러분의 후원은 큰 힘이 됩니다. 하나은행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415-910022-14004 ESG 운동은 기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회주의 정책들을 강제로 받아들이게 합니다. ‘자본주의의 반격’의 저자 앤디 퍼즈더의 지적입니다. 저희는 앤디 퍼즈더를 모시고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왜, 미국 기업계를 신 마르크스주의 체제로 바꾸는 양의 탈을 쓴 사회주의라고 부르는지에 대해 들어 보겠습니다. - 앤디 퍼즈더, ‘Crossroads’에 출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쉬,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꽤나 대담한 주장을 해주셨습니다. 하시는 말씀을 온라인으로 시청했는데 ESG에 대해 “양의 탈을 쓴 사회주의”라고 하셨더군요. 상당히 센 발언이었는데.. 설명해 주시죠. 많은 분들은 미국의 대기업들이 사회주의와 양립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거든요. ESG와 사회주의가 어떻게 연결됩니까? - 사회주의의 기초와 자유시장 자본주의의 기초를 살펴보면, 사회주의의 기본 이념은 엘리트 집단이 경제를 담당한다는 겁니다. 자본주의의 경우는 소비자들이 경제를 책임지죠. 우리가 소비하는 달러가 표가 된다는 점에서 경제적 민주주의의 형태이기도 하고요. 어떤 기업이 성공하고 어떤 기업이 실패할지를 결정하죠. 그 중심에는 이윤이 있습니다. 모든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낼 수 있는 가격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이윤을 창출하려고 하죠. 말하자면 타인의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이윤을 내고 성공한다는 겁니다. ESG 투자의 경우에는 기업 엘리트 집단이 있죠. 정부 엘리트와는 달라요. 바이든 행정부에서 정부 엘리트들이 그들과 협력하고 있긴 하지만요. 어쨌든 ‘블랙록’, ‘스테이트 스트릿’, ‘뱅가드’처럼 거대한 기업 엘리트 집단 세 곳이 20조 달러 이상의 투자를 통해 지배력을 행사하고 있는데 그 셋을 합치면 가장 큰 투자자인 셈입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투자하기도 하죠. 🚨어떤 일이 벌어져도 저희 소식을 받을 수 있도록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https://kr.theepochtimes.com/join1 - 🚨검열없는 자체 개발 플랫폼 유메이커를 만나보세요. 우리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maker.com/channel/1eac45ee-01a3-4366-8943-c42017cb2a96 - 채널 구독 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dL6zLzOiDJScnPV80oNIdA?sub_confirmation=1 - © All Rights Reserved.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