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474 views • April 23, 2022

너와 나의 연결고리 (연결고리 개사)- 백신, 공산주의 반대 뮤직비디오영상

NCUC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YIEmZZkRnqsA8ph2HOaYJA 너와 나의 연결고리 이건 우리 안의 소리 해석: 앞으로는 절대로 공산 사상을 포함한 반 기독교 사상에 넘어가서는 안 된다. 기독교인으로서 우리의 사상과 가치관을 성경적으로 확립하고 분별력을 가지고 우리의 믿음을 지켜야 한다. 국민은 힘을 잃었다. 나라를 팔아먹는 정치인들은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지 않는다. 정부는 백신 접종자와 미접종자를 구분하는 QR 코드를 시스템화시키며 암묵적으로 백신을 강요하였고, 미접종자들은 혐오 대상자가 되어갔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외치지도 못하며, 이제는 예전의 노예들처럼 마스크까지 쓰고 있다. 1차, 2차, 3차, 4차 까지.. 너도나도 백신을 맞으려고 줄을 선다. 사람들은 언론에서 얘기하면 분별력 없이 정보를 받아들이고 그것이 사실이라 믿는다. 때로는 주변 사람이 다치고 나서야, 죽고 나서야 후회한다. 그러나 그때는 이미 늦은 것이다. 나 자신은 내가 지켜야 한다. 백신을 맞을 바엔 식당도, 직장도 포기할 것이다. 하나님이 주신 나의 몸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안타까울 따름이다. 사람들이 종종 나에게 “아직도 백신 안 맞았어?”라고 물어본다. 나는 맞았다고 거짓말을 했다. 맞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에게 아무 말 하지 않았다. 그때 나는 ‘내 목숨만 내가 잘 지키면 되겠지’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그것은 나의 착각이었다. 이들도 결국 무지해서 몰라서 살자고 맞았던 것이고, 이것을 일깨워줄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공산주의 사상에 국민은 자연스럽게 젖어 들고 있다. 아무것도 모르는 그들에게 언론은 반기독교, 반교회 적 사상을 주입 시킨다. 그리스도인이라면 알아야 한다. 교회는 하나님의 영역이다. 그 누구도 넘어설 수 없다. 국민도 알아야 한다. 대한민국이 지켜지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선교사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기독교가 세운 나라다. 이제 서야 이 모든 것이 사기극이라는 게 밝혀지고 있다. 감기는 원래 자주 걸리고 금방 또 괜찮아진다. 그래봤자 감기다. 백신이 더 위험하다.
Show All
Comment 0